2020년 6월 23일 화요일

애널용품 애널자위 하는법

애널자위와 애널용품을 둘러싼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오해의 대부분은 인체에 대한 이해력이 부족해서 나오는 결과입니다.

애널 자위 란 무엇입니까? 왜 시도하고 싶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처음으로 애널 자위를 연구하고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파트너와 침실에서 시도해볼 수있는 잠재적인 일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이전에 고려해 보았지만 시작 방법을 잘 모르고있었습니다.


애널자위는 얕거나 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감대에 위치에따라 다릅니다. 항문 자위 중 애널용품뿐만 아니라 손가락 (또는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널자위를 하는 방법
시작하려면 손가락을 잡고 직장의 맨 처음에 놓습니다. 직장에 손가락을 천천히 삽입하십시오. 불편 함을 막기 위해 첫 번째 시도를 너무 과하게 하시면 안됩니다.

천천히 손가락을 직장 안팎으로 움직여 감각에 익숙해 집니다. 익숙해지고 불편하지 않다면 다른 손가락을 추가해도 좋습니다.

애널자극에 익숙해지면 딜도나 애널플러그 와 같은 애널용품 토이를 사용할 준비가 된것이죠.


애널용품 레드피에스
성인용품쇼핑몰



안전문제

애널은 섬세한 부위입니다. 애널의 벽은 대장의 일부이며,이 부위의 손상은 찢어짐, 출혈 및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널플레이를 하기전에 몇 가지 안전 수칙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제품을 사용
작은 화장품병 골프공 같은것을 넣었다가 병원에 같다는 이야기를 들을수어본적이 있을겁니다. 애널용품으로 나온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애널용품으로 나온제품 조차도 사용상 부주의로 위험할수 있습니다.애널안쪽이나 입구에 상처가 나거나 찢어질수도 있으니 충분한 윤할젤 혹은 러브젤을 사용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애널용품을 선택할때는 혼자할것인지 아니면 파트너와 사용할것인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성인용품의 대부분은 혼자서 혹은 파트너화 함께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혼자서 사용하기 어려운 제품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삽입용 성인용품을 사용할때 특이 애널용품쪽은  삽입후 안전하게 제거할수 있는제품인지 확인해서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병원에서의 난처한 상황을 피할수 있겠죠...


위생문제

애널플레이 전후엔 위생을 유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손가락으로 애널을 삽입하려면 미리 손톱을 다듬고 손을 깨끗이 씻는것이 중요합니다.손톱밑의 세균이 애널로 들어갈수 있으며 손톱이 길다면 세균이 다많을 가능서이 높습니다.


또한 플레이후에는 샤워를 하거나 깨끗한 물수건등으로 청결하게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애널용품이나 딜도등의 경우 제조사에 메뉴얼에따라 세척하고 보관해 주는것이 좋습니다.메뉴얼이 따로 없다면 중성세제로 깨긋히 세척해 주시면 됩니다.소독용 알콜 등은 제품을 녹이거나 손상시킬수 있으니 피하시는게 좋아요.


여성의경우 애널에 사용한 제품을 질이나 외음부 근처에 안가는것이 좋습니다.교차감염에 주의하시구요.콘돔을 사용하면 좀더 위생적으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애널도킹





외국에서는 애널도킹이라고 하는데 그냥 직장청소죠..직장을 물로 세척하는것인데 관련제품들은 한국에서는 구입하기가 까다롭고 어떤분들은 카메라 청소기로 대체해서 사용한다는 분들도 계신데 이것은 개인적으로 위생상 비추천하구요. 

약국에서 관장약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것을 권유합니다. 애널도킹을 하는이유는 위생문제가 젤크고요..콘돔을 사용하신다고 하더라도 대변이 묻어나오는것을 경험하기 싫으시면 직장청소를 하고 실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관장약 사용팁은 처음에 삽입후 최대한 참다가 용변을 보시고 그래도 좀 남았을거 같으면 관장약병에 물을 담아 몇번더하시면 깨끗하게 애널플레이를 하실수 있을겁니다.


기본(러브젤 준비)

애널플레이시 러브젤은 필수 입니다.항문은 여성의 질처럼 애액이 분비되는곳이 아니기때문에 상처를 입지않으려면 젤은 필수 사항입니다. 러브젤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큰고통만 느낄수도 있습니다.


러브젤의 선택도 신중히 해야 합니다. 젤 종류에는 수용성과 오일성분이 함유되 제품 두가지 있는데요. 수용성젤은 다목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단점이라면 건조속도가 빨라 자주 발라줘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일성젤은 사용시 주의해야 할점이 콘돔이나 실리콘 제품 사용시 주의해야 합니다. 콘돔이나 실리콘제품을 녹일수도 있습니다.콘돔을 사면 주의사항에 적혀있죠 오일과 함께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있습니다.


오일성류 제품은 그냥 맨손가락으로 사용하실때만 사용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러브젤은 충분히 아끼지말고 손가락이나 제품 끝이 충분히 잠길정도로 발라서 사용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분위기

질이나 페니스 자위와 마찬가지로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애널자위가 처음이라면 더욱 많은 준비를 해야합니다.잘못해서 기분이 나빠질수있으니까요.

애널 마사지 초보에대해서는 이전에 한번 다른적이 있습니다 그글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심호흡을 하며 긴장감을 풀어야합니다. 우리몸은 항문에 자극가해지면 자동으로 힘이들어갑니다. 이를 의식하서 긴장을 풀고 힘이 주어지는것을 막아야 합니다. 힘이들어가면 삽입시 고통감이 느껴지니까요.

시작하기 전이나 시도하는 동안 여전히 긴장하면 심호흡을하고 긴장을 풀어야합니다.
당신이 더 편안할수록, 더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완벽한 연습만이 항문자위의 쾌감을 얻을수있습니다.

여성의 애널자위

여성에게는 클리,G스팟,U스팟,A스팟이 있습니다.또무엇이 있을까요..??
그렇습니다.애널은 더많은 쾌감을 만들어 줍니다.특히 애널입구에는 성감신경이 가득합니다.


애널입구만으로도 많은느낌을 가질수 있을겁니다.또한 질내부의 A스팟으로 알려진 지점은 애널쪽에서도 자극이 될수있어 또다른 느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G-spot보다 A-spot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적지 만, 일부 여성들은 오르가즘과 상당히 비슷하다고 말합니다. 어떤 여성들은 A 스팟 오르가즘이 더 강하다고 말합니다!그러한 장소의 존재는 애널플레이를 시도하기에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남성의 애널자위

여성과 마찬가지로 남성의 애널입구에도  신경이 가득합니다.그러나 남성을위한 애널자위 혹은 애널플레이 의 가장 큰 부분은 전립선입니다.

전립선은 항문의 약 2인치에서 3인치 정도에 위치한다고 합니다.전립선은 정액에서 발견되는 전립선 액을 분비하는 역할을합니다. 자극을 받으면 전립선은 또한 강렬하고 즐거운 감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불행이도 많은 남성들은 전립선 자위를 매우 수치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다가 바이섹슈얼이나 게이가 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분명이 있구요.
하지만 제대로 맛보면 헤아릴수 없는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전립선 마사지 초보스킬 바로가기



애널플러그

애널용품 애널토이의 세계에 입문하면 애널플러가 시작하기 좋습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애널플러그는 항문에 삽입되는 제품입니다. 

남성용은 애네로스라는 제품도 유명했으나 지금은 비슷한류의 퀄리티 좋은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애널플러그 제품은 항문에 완전히 다들어가지 못하도록 끝부분이 두껍게 처리 되어 있는제품이고 끝부분은 테일엔드라고 여우나 늑대의 꼬리털이 달려있는 제품도 있고 보석이나 크리스탈 같은것들이 박혀있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애널플러그




또한 익숙해짐에 따라 크기를 서서히 늘릴수 있는 학장형 제품이나 대,중,소 세트 제품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좀더 과감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애널후크 나 애널구슬 도있습니다.
후크는 고리처럼 생겨 삽입후 당기는 방향에 따라 강렬한 자극을 받을수 있는제품이고 
애널구슬은 실에 구슬이 역여있어 한게씩 삽입후 하나씩 빠져나올때 쾌감이 남다른 제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모든것이 익숙해지면 사이즈가 더큰 딜도로 사용하는 애널고수가 탄생하는것이죠.
모든 성인용품 애널용품등은 사람이 인위적으로 자극하는것과는 또다른 느낌을 선사하도록 기계적인 효과또는 기능을 집어넣죠 바로 진동이나 회전 스크래치 자극등등이 있는데요.
진동의 파장이나 회전 으로 사람이 만들어낼수 없는 느낌을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옵션등이 추가 되면 당연히 제품의 가격대는 올라갈수밖에없죠... 그러나 모든사람이 애널의 쾌감을 잘느낄수 있으면 좋겠지만 남성이든 여성이든 신체적 다양함에 따라 애널자위또는 애널 플레이에 별다른 감흥을 못느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처음 시작이라면 손가락부터 저렴한 제품등을 한번 사용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애널자위 애널플레이 에서 오르가즘을 느낄수 있습니다.이것은 남녀모두에게 해당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애널용품 애널도킹 직장청소

애널자위와 애널용품을 둘러싼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오해의 대부분은 인체에 대한 이해력이 부족해서 나오는 결과입니다. 애널 자위 란 무엇입니까? 왜 시도하고 싶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처음으로 애널 자위를 연구하고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파...